제니, 6년 만에 예능 복귀...유재석 등과 추리극 '아파트404' 출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솔 수습기자
입력 2024-01-31 15:0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404'로 6년 만에 예능 복귀식을 치른다.

    제니와 함께 유재석·차태현·오나라·양세찬·이정하 등 6명의 출연진은 아파트 입주민으로 등장한다.

    2018년 방영된 SBS 예능 '미추리 8-1000'로 예능감을 보여준 제니는 '아파트404'에서도 좋은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 글자크기 설정
아파트 404 스틸컷 사진tvN
'아파트 404' 스틸컷 [사진=tvN]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404’로 6년 만에 예능 복귀식을 치른다.

31일 ‘아파트404’측은 제니와 나눈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친숙한 생활 공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벌어진 사건을 파헤치는 실화 추리극이다. 제니와 함께 유재석·차태현·오나라·양세찬·이정하 등 6명의 출연진은 아파트 입주민으로 등장한다.

2018년 방영된 SBS 예능 ‘미추리 8-1000’로 예능감을 보여준 제니는 ‘아파트404’에서도 좋은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전 프로그램 MC 유재석과 연출 정철민 PD가 이번에도 호흡을 맞춰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404 포스터 사진tvN
'아파트404' 포스터 [사진=tvN]

인터뷰에서 제니는 “평소에 추리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내가 정말 좋아하는 출연진, 그리고 제작진이 함께한다는 소식에 출연하게 됐다”며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이다 보니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유재석 등 제작진과 ‘미추리 8-1000’ 이후 재회한 것에 대해 “그때 정말 즐겁게 촬영했던 기억이 있어서 많이 그리웠다. 엄청 긴장했었는데 나를 잘 챙겨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회상했다.

제니는 이번 프로그램에 관해 “첫 촬영 당일 다른 멤버들도 모두 편안하게 잘 챙겨주셨고 함께 사건을 해결하다 보니 협동심이 생겨서 더 빠르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했다.
 
아파트404 스틸컷 사진tvN
'아파트404' 스틸컷 [사진=tvN]

사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제니의 유쾌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일부 장면에서 제니는 태연하게 양세찬에게 웃돈을 요구하거나, 안대를 쓰고 방망이를 휘두르는 등 활약을 이어갔다.

제니는 “추리물을 좋아하는 편인데 ‘아파트404’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다 보니 내가 실제 그 사건 속에 들어간 느낌이 있다. 촬영이라는 걸 있고 순간순간에 몰입하게 되더라”며 “시청자들도 저희처럼 몰입해서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파트404’의 첫 방송은 다음 달 23일 저녁 8시 40분으로 예정됐다.
 
아파트404 스틸컷 사진tvN
'아파트404' 스틸컷 [사진=tvN]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