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나의 달" 故 문빈 생일에...세븐틴 '우재' 곡 선물·동료·팬 축하 줄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솔 수습기자
입력 2024-01-26 11: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해 4월 세상을 떠난 남자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故문빈의 생일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26일 각종 소셜 미디어를 통해 문빈의 생일 축하 게시글과 해시태그가 쏟아졌다.
 
SNS상에 올라오는 문빈 축하글 사진X
SNS상에 올라오는 문빈 축하글 [사진=X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도 축하 물결에 함께하고 있다. 팬들은 “MOONBIN”, “영원한 나의 달 문빈 생일축하해” 등의 해시태그를 넣은 게시물을 통해 생전 고인의 모습을 추억하고 있다.
 
멤버 진진이 남긴 축하메시지 사진진진 인스타그램 캡처
멤버 진진이 남긴 축하메시지 [사진=진진 인스타그램 캡처]


멤버 진진은 아스트로 공식 채널에 “빈아 생일 축하한다 잘 지내지? 오늘은 더 보고 싶은 날이다”고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오늘은 미역국 꼭 챙겨 먹고 우리 사진이 많이 없네. 사진 좀 많이 찍어둘 걸 그랬다.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야 한다. 사랑한다 내 동생”이라 덧붙이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같은 그룹 멤버 MJ도 지난 추억을 돌이키는 사진을 공유하며 “보고싶다”는 인사를 남겼다.

이날 그룹 세븐틴 우지는 생일선물로 주기로 한 신곡을 공개해 감동을 불러모았다. 26일 공개된 신곡 ‘어떤 미래’의 소개 문구 내용은 ‘사랑이 담긴 미소 절대 잊지 않으리 그 어떤 미래에서도’다. 

지난해 우지는 문빈의 SNS에 “네가 언제 내줄 거냐고, 음원으로 좀 듣고 싶다고 그렇게 노래 부르던 ‘어떤 미래’, 내가 어떻게든 책임지고 회사랑 싸우기라도 해서 너 생일에 무조건 가져오겠다”라고 글을 남겼었다.
 
세븐틴 우지가 26일 공개한 신곡 어떤 미래 표지
세븐틴 우지가 26일 공개한 신곡 '어떤 미래' 표지


우지의 신곡 선물에 한 팬은 “빈이에게 약속한 노래 정말로 내줘서 고마워. (사람들이) 빈이를 잊고 살고 있겠지 하고 있었어. 근데 너는 잊지 않았더라”며 “너도 빈이도 그리고 우리 모두 더 이상은 안 힘들었으면 좋겠다”고 먹먹한 반응을 남겼다.

한편, 문빈은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한 뒤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중 지난해 4월 세상을 떠났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