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프랜차이즈 맛깔참죽, 2023 우수가맹점 시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4-01-22 09:0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죽집창업 전문 브랜드 맛깔참죽이 2024년 새해를 맞아 2023년도 우수가맹점 14곳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맛깔참죽은 우수점포로 선정된 가맹점을 대표가 직접 방문해 감사를 표하고 상장 및 물류지원상품권을 전달했다.

    우수점포로 선정된 맛깔참죽&완도미역 강동경희대병원점 점장은 "겨우 10평 규모의 매장에서 월 2500~3000에 달하는 매출액을 기록한 비결은 변함없이 맛있는 죽을 내어드리고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대응한 덕분이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맛깔참죽
[사진=맛깔참죽]

죽집창업 전문 브랜드 맛깔참죽이 2024년 새해를 맞아 2023년도 우수가맹점 14곳을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수가맹점 시상 제도는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맛깔참죽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심사 기준은 맛깔참죽이 추구하는 ‘진심을 담아 참’이라는 철학을 지켰는지, 슈퍼바이저들의 매장 방문 위생관리·고객 만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얻었는지, 본사 경영방침을 철저히 준수했는지 여부다. 

그 결과 쌍문역점, 월곡역점, 남양주 다산점, 경희대병원점 등이 우수점포로 선정됐다. 

맛깔참죽은 우수점포로 선정된 가맹점을 대표가 직접 방문해 감사를 표하고 상장 및 물류지원상품권을 전달했다. 

우수점포로 선정된 맛깔참죽&완도미역 강동경희대병원점 점장은 “겨우 10평 규모의 매장에서 월 2500~3000에 달하는 매출액을 기록한 비결은 변함없이 맛있는 죽을 내어드리고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대응한 덕분이다.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면 알아준다는 생각으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명중앙대병원 점주도 “우수점포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우리 점포는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많기 때문에 오픈 시간을 앞당겨 아침 식사를 제공한 점이 주효하게 작용했다. 죽을 드시지 않는 손님들도 미역국, 뚝배기 밥 등 식사 메뉴를 선택하면서 단골이 이전보다 늘어났다”고 말했다. 

맛깔참죽 관계자는 “단순 죽 프랜차이즈에서 탈피해 ‘건강으뜸밥상’이라는 테마를 살려 ‘맛깔참죽&완도미역’으로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한 점이 각 가맹점에 유리하게 작용한 것 같다. 변혁의 과정을 함께해준 가맹점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올해도 가맹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