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치과의원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4-01-19 14: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웃돕기성금 300만원 중앙동에 기부해

권치과의원 권오흥 원장가운데이 경산시 중앙동에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고 중앙동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권치과의원 권오흥 원장(가운데)이 경산시 중앙동에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참여해 성금 300만원을 기탁하고 중앙동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시장 조현일)에서 인술을 베풀며 어르신에게 치과의료봉사를 해 오고 있는 권치과의원(원장 권오흥)이 세모를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권치과의원은 지난 18일 '희망2024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19일 경산시가 밝혔다.
 
권치과의원은 2002년부터 지속해서 희망나눔 캠페인을 통해 이웃돕기성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착한가게’ 등록과 1억 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독거노인 무료 틀니 지원, 행복한 금니 기부 캠페인 추진, 주거환경 개선 봉사,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적 취약 계층을 위해 나눔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정성희 중앙동장은 "소외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매년 소중한 나눔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주시는 권오흥 원장님께 감사드린다. 기탁하신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함께모아 행복금고' 지정 기탁해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