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한 캐릭터인데 어깨 파인 원피스? "박민영 '내남결' 패션 과도하다" 지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4-01-17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노출 원피스부터 시상식 드레스·명품 트위드까지

  • 시청자 "출근하다가 어깨 뜯겼나"

  • 박민영, 이전부터 배역 의상 철학 드러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6회 방송화면 사진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6회 방송화면 [사진=tvN]

지난 16일 밤 '내 남편과 결혼해줘' 6회 방송에서 강지원(배우 박민영)의 회사 출근 의상이 한쪽 어깨가 완전히 파여 있어 일반 회사원 같아 보이지 않는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이날 6회 방송에서는 유지혁(나인우)에게 고백받은 지원이 애써 그 마음을 넘기려고 한다. 또 운명대로 흘러가려는 힘과 운명을 바꾸려는 지원의 힘이 부딪힌다. 업무상 중요한 프로젝트에서는 과거처럼 지원의 이름이 빠지고 만다. 이에 유지혁은 지원에게 맞서 싸울 힘을 주고 지원은 자신이 알고 있는 미래를 떠올리며 반격을 노린다. 

지혁이 지원에게 도움을 주는 날 여느 때와 같은 출근 중 지원의 패션은 한쪽 어깨가 파인 검은색 미니 원피스였다. 파인 어깨 부분에는 화려한 러플이 있고 지원의 목에 실버 목걸이가 레이어드 돼있기도 하다. 이는 짧게 자른 헤어 스타일에 더욱 돋보이는 의상이다.   
 
강지원은 시한부 암 환자로 살다가 남편과 가장 친한 친구 정수민(송하윤)의 불륜을 목격한 뒤 이들에게 살해당하는 역할이다. 순하고 맹한 성격으로 이들의 악행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가 죽은 뒤 과거로 회귀한 인물. 강지원은 미래를 알고 있다는 것을 강점 삼아 자신의 운명을 바꾸고 이들에게 복수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아무리 복수를 계획했다 하더라도 본질은 순한 캐릭터가 의상이 과하다는 지적이 최근 나온다. 시청자들은 "누가 회사에 저러고 오나요? 코디가 안티네", "사무직 아니고 모델인가", "출근하다가 어깨 뜯겼나"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이전에도 강지원은 동창회에서 정수민의 과거를 폭로하면서 시상식 드레스와 같은 옷을 입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또 강지원은 지난 3회에서 동료 유희연(최규리)의 도움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때 명품 V사의 트위드 미니 원피스 등을 포함한 코디가 약 1000만원을 호가해 눈길을 끌었다. 

박민영은 앞서 다른 드라마를 촬영할 때도 배역에 관한 자신의 스타일 철학에 자신감을 보였었다. 박민영은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출연 시 "스타일에 주관이 있는 편"이라며 "배역에 대한 스타일링을 가장 잘 아는 건 저라고 생각한다"고 말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