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코스메위크 도쿄 2024'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4-01-16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킨케어·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선봬

사진대웅제약
[사진=대웅제약]
 
대웅제약은 오는 17~19일 일본 최대 뷰티-헬스케어 전시회 ‘코스메위크 도쿄 2024’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국제 B2B(기업간 거래)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 18개국에서 750여개 업체가 참가하며 매년 3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참석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다.

개최 규모는 물론 뷰티, 헤어, 바디, 헬스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제품에 대한 파트너링을 체결할 수 있는 행사로 일본 등 아시아 태평양 시장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전세계 뷰티 3대 강국인 일본 내 이커머스 유통 성공 경험을 토대로 이번 코스메위크에서 온·오프라인 신규 고객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이번 부스 운영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와 스킨케어 브랜드 '이지덤', 건강기능식품, 반려동물케어 신제품까지 홍보한다.

대웅제약 일본법인 화장품 매출은 이지듀를 비롯해 2021년 일본 진출 이후 2년 연속 15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지듀 제품군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할인 시즌 판매랭킹에서 1위에 오르며 판매 3시간 만에 완판될 정도로 인지도를 확산하고 있다. 또 대웅제약은 지난해부터 여드름케어 제품 이지덤을 일본에 출시했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본 뷰티헬스케어 인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향후 출시될 우루샷과 퍼펙트샷 신제품을 비롯한 대웅 그룹의 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도 적극 홍보해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