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현 KCC오토 부회장, 프로골퍼들과 2000만원 쾌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3-12-27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사랑의달팽이' 청각장애인 지원

이상현 KCC오토그룹 부회장왼쪽 두 번째이 프로골퍼들과 모은 2000만원을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에 기부했다 사진사랑의달팽이
이상현 KCC오토그룹 부회장(왼쪽 둘째)이 프로골퍼들과 모은 2000만원을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에 기부했다. [사진=사랑의달팽이]

이상현 KCC오토그룹 부회장이 프로골퍼들과 2000만원을 쾌척했다.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최근 "이상현 KCC오토그룹 부회장과 프로골퍼들(김한별, 이재경, 배용준, 최승빈)이 청각장애인 지원사업을 위해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한별, 이재경, 배용준, 최승빈은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에서 획득한 상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이 부회장은 여기에 1000만원을 보탰다. 이들이 모은 2000만원은 청각장애인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한별은 "2012년부터 청각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시작하며 소리를 선물할 수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꼈다.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자 올해도 동료들과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영운 사랑의달팽이 사무총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기부금을 청각장애인 지원에 투명하게 사용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사랑의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 달팽이관 수술 및 보청기를 지원하여 소리를 찾아주고 소리를 듣게 된 아이들의 사회적응 지원과 대중의 인식개선 교육을 수행하는 사회복지단체다. 현재는 '소리 선물'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참여는 공식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2만원 이상 정기 후원 시 '소울백'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