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 TV홈쇼핑서 준비"…GS샵, 킹크랩·마라비프 HMR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2-17 16: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엉클크랩 킹크랩 사진GS샵
엉클크랩 킹크랩 [사진=GS샵]
GS샵이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해 킹크랩, 마라비프 등 가정용간편식(HMR)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GS샵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19일 오후 5시 35분에 ‘이연복 마라비프’를, 20일 밤 10시 55분에 ‘엉클크랩 킹크랩’을 각각 방송한다.
 
GS샵에서는 올해 고물가 영향으로 1월부터 11월까지 김동완 스테이크, 이연복 팔보채 등 HMR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15% 늘었다.
 
19일 방송하는 ‘이연복 마라비프’는 GS샵 대표 HMR 브랜드인 이연복 시리즈의 가장 최신 상품으로 사천식 소고기 볶음 요리다. 중심이 되는 식재료인 소고기는 척아이롤 부위 소고기에 달걀흰자, 감자 전분, 식용유를 마요네즈와 같이 혼합한 마리네이드 반죽을 입혀 구웠을 때 육즙이 살아 있도록 준비했다. 소고기를 구운 후 해동된 야채와 소스를 넣고 3분만 볶으면 멋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20일 심야에 방송하는 ‘엉클크랩 킹크랩’은 100% 러시아산으로 어획 후 등껍질, 아가미, 내장 등은 손질하고 스팀으로 찐 뒤 급속동결해 신선함이 살아있다. 살이 꽉 찬 다리와 몸통으로만 반 마리씩 포장돼 있어 끓는 물에 10분만 데우면 돼 간편하다.
 
백진호 GS샵 푸드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블로그, 유튜브 등 SNS에서 요리 레시피 콘텐츠들이 많아 홈파티가 한결 쉬워진 것 같다”면서 “홈쇼핑에서 준비한 상품으로 홈파티를 풍성하게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