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평릉동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 현금 기탁

  •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 들기름 판매 수익금 전액 기탁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 이순노 회장왼쪽 첫번째와 회원들이 지난 11월 3일 천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사진동해시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 이순노 회장(왼쪽 첫번째)와 회원들이 지난 11월 3일 천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사진=동해시]
가을의 단풍도 잠시, 초겨울 문턱으로 다가서는 요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동해시 평릉동 일원에 있는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가 나섰다.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회장 이순노)는 지난 11월 3일 천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현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된 현금은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 회원들이 들기름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으로, 동절기에 특히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지원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순노 아파트 부녀회장은 “부녀회 회원뿐만 아니라 주민들이 한마음으로 들기름을 구입하며 이웃나눔에 동참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과 정을 나누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혜정 천곡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정을 베풀어주신 코아루디오션아파트 부녀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더욱더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