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 몰트, 11월 2일 'Live Naked Experience Zone'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10-30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디앤피스피리츠
[사진=디앤피스피리츠]
프리미엄 몰트 위스키 브랜드 ‘네이키드 몰트’가 11월 2일부터 12일까지 성수 마를리에서 팝업스토어 ‘Live Naked Experience Zone’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ive Naked’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네이키드 몰트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와 모험을 중요시하고 정형화되지 않은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스코틀랜드 위스키 브랜드다. 맥캘란, 하이랜드파크, 글렌로티스를 키 몰트로 고품질의 싱글몰트들을 블렌딩 한 100% 퓨어 몰트 위스키로, 병입 전 추가로 퍼스트 필 셰리 캐스크에 6개월 이상 숙성과정을 거쳐 녹진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Live Naked Experience Zone’을 테마로 해 나의 페르소나를 찾아 떠나는 ‘네이키드 캠프’를 콘셉트로 한다. QR코드를 통한 간단한 설문으로 나의 페르소나를 찾고, 그에 맞는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공간은 △Creative zone △Relaxed zone △Active zone 섹션으로 구성돼 있어 나의 페르소나에 맞는 존(zone)에서 칵테일을 마실 수 있다.

팝업스토어 곳곳에는 포토 스팟이 마련돼 있고, 포토머신(TBD)을 배치해 친구, 연인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게임,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다.

국내에 네이키드 몰트를 유통하는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 기업 디앤피 스피리츠(대표 노동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네이키드 몰트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위스키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월~목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금~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주차 공간은 별도로 마련돼 있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