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내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리뉴얼 오픈...SPA시장 공략 속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9-27 09: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점포 개점 기념해 내달 5일까지 할인 이벤트 진행

이달 28일 리뉴얼해 오픈하는 유니클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이달 28일 리뉴얼해 오픈하는 유니클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점포 리뉴얼에 속도를 내고 하반기 SPA 브랜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유니클로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28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리뉴얼해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유동 인구가 높은 공항 옆 복합쇼핑공간에 입점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에게 필요한 제품을 제공해 왔다. 롯데몰 MF층에 새롭게 자리잡은 유니클로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새롭게 정비된 매장 환경으로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남녀 포켓터블UV PROTECTION파카'를 각각 1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남성용 스웨트 팬츠와 여성용 스웨트 팬츠, 남성용 와이드 핏 파라슈트 카고 팬츠, 여성용 와이드 스트레이트 카고 팬츠 역시 각각 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베이비 레깅스와 베이비 바디수트 등 베이비 제품도 오픈 프로모션 대상이다.

김포공항점 오픈 당일부터 4일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롯데몰 내 '체크 크로플’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과 유니클로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륜 폴딩 카드를 일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유니클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이상현 점장은 “서울의 관문인 김포공항 롯데몰에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하게 돼 기쁘다”면서 “김포공항점은 전국 각지로부터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주시는 만큼 자사 브랜드에 더 좋은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 롯데몰 김포공항점 직원들은 매장 오픈에 앞서 개화산 둘레길과 매장 주변 방화동 일대에서 쓰레기를 줍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그간 유니클로는 매장 오픈에 앞서 직원들이 직접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