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사장돌마트' 측은 꿈과 현실의 기로에 선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OST를 공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 당일인 15일 극 중 '신태호'를 연기한 시우민과 저스트비, 레이나의 OST가 차례로 공개됐다.
먼저 극 중 '신태호' 역을 연기한 시우민이 부른 '데이지'는 "'태양의 눈'이라고 불리는 데이지처럼 너를 비추고 지지하겠다"라는 응원을 담은 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울렸다.
시우민을 시작으로 '사장돌'의 OST도 본격적으로 공개된다.
래퍼 '조이준' 역의 형원은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발라드 곡 '나우'를 부른다. 막내 '윤상우' 역의 이세온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편지' '리플레이' 두 곡을 완성했다. 보컬 '은영민' 역의 최원명은 희망적인 가사로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보내는 '날개를 펼쳐' 가창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감성 보컬 남영주가 참여한 몽환적인 발라드 '라이', 사랑에 빠졌을 때의 피어오르는 감정을 밴드 사운드 음악에 맞춰 표현한 미소(DreamNote)의 '투 비 위드 유'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청춘코믹드라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OST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선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