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젊은 창업가에 기회를…'기회발전소'개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강대웅·윤중국 기자
입력 2023-09-11 14: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5일 개소 기념 행사 개최... 도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

사진경기주택도시공사
[사진=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주택도시공사는 기회발전소 개소를 기념해 도민, 스타트업이 함께하는 ‘기(회)발(전)한 DAY’ 행사를 오는 15일 개최한다.

기회발전소는 GH와 공유오피스 GARAGE 운영사 ㈜지랩스가 협력해 운영하는 오픈형 공유오피스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핵심 입지에 있는 글로벌비즈센터 업무시설 로비층에 위치한다.

창업가를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운영 수익 재투자를 통해 투자교류회를 여는 등 기회발전소는 다양한 성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선순환 모델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판교 제2테크노밸리 근로자를 위한 원데이클래스, 직무역량 강화 교육 등 여러 프로그램을 수시로 기획·운영해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오는 15일 11시부터 열리는 ‘기발한 DAY’ 행사는 △명사 강연 △원데이클래스(꽃꽂이클래스 등) △각종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고 도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송길영(바이브컴퍼니 부사장), 차홍(차홍 원장), 김윤태(고려대 공공정책대학 교수), 강재상(패스파인더넷 공동대표)이 명사로 나서 기회, 창업 및 4차산업 등을 테마로 강연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기회발전소는 젊은 창업가를 위한 창업 성장 기회 공간이다”며 “더 나아가 판교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운영을 지속해 경기도형 코워킹스페이스, 판교를 대표하는 문화복합 플랫폼 모델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회발전소 개소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 중 계약 건에 한해 이용료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독립오피스 멤버쉽의 경우 계약 가능 공간이 없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