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망 H&B 발굴 '온(ON)큐베이팅' 2기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8-09 11: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 모집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온큐베이팅 모집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국내 신진 H&B(헬스앤뷰티) 브랜드를 개척해 신성장 동력을 확보한다.

CJ온스타일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유망 H&B 브랜드의 발굴 및 성장을 지원하는 ‘온큐베이팅(Onstyle+Incubating)’ 2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온큐베이팅 선발사에게는 CJ온스타일 입점을 통한 TV, 모바일 등 멀티 채널 판로 확대는 물론, 브랜드 통합 마케팅을 비롯한 맞춤형 홍보, 제품 품질 개선 등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또 CJ온스타일이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투자 프로그랩 ‘팁스’ 운영사로 선정됨에 따라 온큐베이팅 선발 시 팁스 연계 투자 유치 기회도 갖는다. 팁스 창업 기업은 CJ온스타일로부터 최대 1억원의 소수지분투자, 최대 7억원의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온큐베이팅 선발 브랜드는 ‘스토어링크(마케팅 플랫폼)’, ‘부스터즈(브랜드 애그리게이터)’, ‘유니드컴즈(커머스 솔루션)’ 등 7개 온큐베이팅 공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마케팅, IT, HR 분야에서 총 7000만원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CJ온스차일은 장기적으로는 ‘IMM 인베스트먼트’, ‘컴퍼니케이파트너스’, ‘A벤처스’, ‘그래비티 PE’ 등 투자 기관과 매칭해 투자유치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 4월 모집을 시작한 온큐베이팅 1기로는 총 4개 브랜드사가 최종 선발됐다. 100% 천연 오일 식물성 바세린 브랜드 ‘넛세린(스튜디오에피소드)’, 식물성 콜라겐 이너뷰티 브랜드 ‘플랜트(로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플래티넘브릿지)’, 전문 약사들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지엠팜(지엠팜)’ 등이다.

특히 ‘플랜트’ 운영사 ‘로가’는 세계 최대 규모 식품 박람회 ‘시알파리(SIAL PARIS)’에서 국내 최초로 원료 부문 혁신상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원료의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CJ온스타일은 최근 로가의 차별적 원료 기술 및 ESG 가치 실현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1억원 지분투자를 단행했다.

온큐베이팅 프로그램의 기획 및 로가 투자를 담당한 양선아 CJ온스타일 성장추진팀 과장은 “CJ온스타일의 내외부의 전문가 역량을 집약해 브랜드의 성장 엔진 역할을 하는 한편, CJ온스타일과의 판매 시너지 등 공동 성장의 결실을 맺고자 한다”며 “본 프로그램이 유망 H&B 브랜드의 등용문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만큼 비전을 갖고 있는 많은 브랜드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