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엠카' 스페셜 MC로 맹활약…온라인까지 '시선집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3-07-14 14: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7월의 루키 보이넥스트도어 사진KOZ엔터테인먼트
7월의 루키 보이넥스트도어 [사진=KOZ엔터테인먼트]
하이브의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 나섰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지난 1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7월의 루키'로 선정됐다. 이날 멤버들은 스페셜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히스토리 M' 코너까지 소화해 '대세 신인'다운 끼를 증명하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날 보이넥스트도어 여섯 멤버는 에프엑스 '핫 썸머(Hot Summer)' 커버 무대도 선사했다. 빨간 타탄체크 의상을 입고 화려한 비주얼을 드러낸 보이넥스트도어는 '핫 썸머(Hot Summer)'의 포인트 안무를 맛깔나게 살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그룹 본연의 힙한 매력을 녹인 동작을 더 해 뜨거운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보이넥스트도어는 원곡에 없는 댄스 브레이크를 추가, 파워풀한 느낌을 더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자유분방하면서도 파워풀한 단체 안무는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나선 성호와 명재현은 통통 튀는 진행으로 성공적인 MC 신고식을 치렀다. 피터팬과 후크 선장으로 변신한 둘은 "모든 건 믿음과 신뢰만 있으면 돼"라는 만화영화 '피터팬'의 명대사를 읊으며 "저희에게 믿음과 신뢰만 주신다면 절대 실망시키지 않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리우와 운학은 '엠카운트다운'의 '히스토리 M' 코너에 VCR로 출연해 지난달의 K-팝 소식을 전했다. 두 멤버는 노란 우산을 쓴 채 일기 예보 콘셉트에 맞춰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치면서 특별한 재미를 줬다.

특히 방송 내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스페셜 MC 명재현&성호', '핫서머 보이넥스트도어' 등 키워드가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늘(14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첫 단독 리얼리티 '재미있어 보이넥' 2화를 공개한다. 숙소에서 하루를 시작하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각자의 취향,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일상이 가감 없이 공개되어 팬들에게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