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 모든 시민 풍요로워지길 바라는 마음 담아 후원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6-02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성남문화재단]

경기 성남아트센터 후원회가 1일 모든 시민이 문화로 풍요로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성남아트센터에 따르면, 분당구 서현동 유엔젤 빌리지에서 성남문화재단 신상진 이사장과 서정림 대표이사, 성남아트센터 후원회원 등 60여명이 모인 가운데 ‘1004와 함께하는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박지향 성남아트센터 후원회장은 신상진 이사장에게 후원금 1004만 원을 전달했다.

박지향 후원회장은 “성남아트센터 후원회는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분들이 모여 성남아트센터의 발전을 위해 기금을 조성하고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금으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보훈 가족과 지역 문화소외계층이 공연을 관람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재단 이사장인 신상진 시장은 “성남아트센터 후원회원들의 소중한 마음에 감사하다"며 "성남아트센터가 전국 최고의 문화예술 공간이 되고 성남시도 전국 최고의 도시가 되길 소망한다”고 화답했다.

아울러 서정림 대표이사도 “기부금을 보훈가족과 문화소외계층 청소년, 장애인 등 많은 분을 위한 문화나눔으로 뜻깊게 사용하겠다”며 “이번 기부금 전달식을 시작으로 건전한 기부문화가 활성화되고, 문화와 행복이 공존하는 성남시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기부금 전달식 후에는 성남아트센터 후원회원들과 남성중창단 유엔젤 보이스 등이 함께하는 미니콘서트가 이어졌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