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드라마·영화 음악 콘서트' 6월 롯데콘서트홀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5-09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이브러리컴퍼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풍성해진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 콘서트 2023'이 오는 6월 17일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한스 짐머', '존 윌리엄스', '앨런 실베스트리' 등 블록버스터 드라마·영화 음악 거장들의 12개 작품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마블 스튜디오 음악부터 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등 영화 OST뿐만 아니라 퀸스 갬빗, 셜록 등 드라마 OST까지 풀 편성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로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본 공연의 진행은 1부 슈퍼 히어로물 '어벤져스'를 시작으로 △제40회 새턴어워즈 최우수 음악상 후보 '아이언맨3'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각색한 '왕좌의 게임' △J.K. 롤링의 판타지 소설 '해리포터' △넷플릭스 드라마 '퀸스 갬빗' △하워드 쇼어의 사운드트랙 '반지의 제왕'이 차례로 연주된다. 

이어 2부에는 제62회 에미상 수상 전쟁 드라마 '퍼시픽'을 시작으로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아바타' △셜록 홈즈를 재해석한 드라마 '셜록' △'슈퍼맨'을 다룬 '맨 오브 스틸' △태평양 전쟁을 소재로 한 '진주만' 그리고 △해적 영화의 명대사 '캐리비안의 해적'이 피날레를 장식한다.

공연에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수장 김재원이 지휘봉을 잡고, 국내 정상 연주자들로 구성된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한다. 또 부산시립교향악단 수석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준이 솔리스트로 함께한다. 이날 김영준은 영화 해리포터 OST 중 하나인 'Hedwig’s Theme'을 연주한다.

또 올 하반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Volume 3' 와 같은 슈퍼 히어로 영화들의 개봉이 예정됐다. 이런 가운데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블록버스터 드라마 영화음악을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콘서트는 현재 온라인 티켓 및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