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연애세포를 깨워라!'두근두근~ing'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구미)김규남 기자
입력 2023-04-19 07: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구미시 주소·직장을 둔 만 29 ~ 42세 미혼남녀 신청 가능

2022 두근두근_ing 행사 진행 모습. [사진=구미시]

경북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개선과 가족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미혼남녀의 자연스러운 교류의 장 '두근두근~ing' 참가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두근두근~ing'는 바쁜 일상 속 인연을 만나지 못한 청춘남녀들이 함께 모여 조별게임, 라운드토크 등 즐겁고 특별한 만남을 가지는 행사로 올해에는 오는 6월 10일, 6월 24일 총 2회로 나눠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구미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직장을 둔 만 29세~42세 미혼남녀로 참가신청서와 혼인관계증명서(상세), 주민등록등본, 재직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등 구비서류를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구미시지부(dgdging@daum.net)로 신청하면 된다.
 
'두근두근~ing'는 결혼·출산 기피, 비혼·만혼주의 등 가치관 변화로 인한 혼인 율 저하 문제 극복과 청년들의 안정적 구미 정착을 유도해 지역 인구소멸 문제에 대응해 나가고자 마련됐으며, 그동안 총 9회 개최, 98커플 매칭, 15커플이 결혼 성사되는 결실을 맺었다.
 
황은채 구미시가족보육과장은 “지난해 '두근두근~ing' 행사에서는 270여 명이 신청하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올해에도 청춘남녀들이 서로를 자연스럽게 알아가는 만남과 소통의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며 지역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