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 유재석' 임영웅 또 미담...80대팬 위해 병원비 대납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4-14 16: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합뉴스]

그야말로 트로트계 유재석이다. 가수 임영웅에 대한 미담이 끊이지 않고 있다.
 
14일 헤럴드POP에 따르면 임영웅은 자신의 콘서트에서 쓰러진 80대 관객을 위해 치료비를 대납했다.
 
지난해 7월 인천에서 열린 'IM HERO' 콘서트에서 87세 관객 A씨는 공연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어지러움을 느꼈고 병원을 가야 했다.
 
당시 임영웅 측 관계자가 A씨와 동행했고, 2시간의 진료를 기다렸다가 10만원대 치료비까지 대납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지난 8일 임영웅 시축이 있었던 상암 월드컵 경기장을 찾은 A씨가 ‘백은영의 골든타임’ 채널과의 인터뷰를 통해 말하면서 알려지게 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해당 매체를 통해 “당시 해당 관객의 치료비를 대납한 것이 맞다”고 답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있었던 프로축구 '하나원큐 K리그1 2023' FC서울과 대구FC 경기에서 시축자로 나선 바 있다.
 
예매 당일 30분 만에 2만5000장이 팔렸고, 이날 실 관객수는 4만5007명을 기록했다. 월드컵경기장이 가득 찬 것은 2016년 6월 이후 처음이다.
 
축구팬이었던 임영웅은 FC서울 측에 먼저 시축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임영웅은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일을 했기 때문에 출연료는 물론 거마비까지 받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명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시축 및 공연에 소요되는 비용 전액을 임영웅이 부담했다고 소속사가 뉴스엔을 통해 밝혔다.
 
또한 임영웅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경기장 안에서만큼은 그들의 응원 문화를 위해 영웅시대 옷은 잠시 벗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전 그저 한국 축구 팬이다. 일상복을 입고 양 팀을 응원하자"고 부탁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