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새일센터, 로펌 비서 사무원 교육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4-11 11:25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사진=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미취업 여성을 대상으로 '2023 로펌비서사무원 양성과정'을 실시한다.

교육내용은 소송, 자문, 행정,  로펌 현장 실무 및  컴퓨터 과정 등 로펌비서사무원 양성을 위한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현장 실무 교육은 총20시간 진행한다. 취업 후 바로 업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로펌 OJT 교육을 시행하는 것도 특징이다.

교육대상은 취업 의지가 있는 미취업 여성이다. 교육기간은 오는 26일부터 6월 22일까지다. 교육생 모집은 19일까지며 직종 설명회는 20일 14시~17시에 진행된다. 직종 설명회 후엔 사전 예약한 자에 한해 참가자 면접을 진행한다. 필요 서류는 직업훈련 참가 신청서, 이력서, 증명사진이다.

교육비는 자부담금 10만 원으로 수료 후 5만 원 환급되고 종강 후 6개월 이내 취업 시 5만 원이 추가 환급된다.

한편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로펌 비서 외에도 △JAVA기반 풀스텍 개발자 △국내지식재산관리자 △장기요양시설 사회복지사 △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 등의 직업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표번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