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일대 스포츠재활의학과, 영천 벚꽃 마라톤 대회서 재능 살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3-04-05 12: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참가자들을 위해 개별 스트레칭, 부상 예방을 위한 스포츠 테이핑, 부상 처치 등을 제공

경일대 스포츠재활의학과학생들이, 영천 벚꽃 마라톤 대회서 재능 살려 자원봉사를 해 대회 성공에 일조했다[사진=경일대학교]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 스포츠재활의학과 교수들과 재학생들이 지난 2일 영천댐에서 열린 ‘2023 영천댐 100리길 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봉사활동에 나섰다고 5일 경일대학교가 밝혔다.
 
2019년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이번 대회는 영천시 체육회와 ㈜채널경북이 주최하는 대회로 1500여 명의 마라톤 동호인이 참가했으며 하프(21km), 10km, 5km 건강달리기로 영천댐 공원을 출발해 용화교를 거쳐 삼귀교 일원까지 달리는 코스로 진행됐다.
 
이날 경일대 스포츠재활의학과 교수진 3명(김대호, 김영욱, 이인제)을 비롯해 전공 학생 10명이 참가자들을 위해 개별 스트레칭, 부상 예방을 위한 스포츠 테이핑, 부상 처치 등을 제공했다.
 
김대호 스포츠재활의학과 교수는 “이번 지역 행사에 보탬이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스포츠 관련 행사가 진행된다면 재능을 발휘해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