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다이슨과 스타일랩 팝업 운영..."가실비 수요 잡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승권 기자
입력 2023-03-12 15: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다이슨 스타일랩 콘셉트 이미지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가실비' 마케팅을 강화한다. 최근 Z세대 사이에는 가격 대비 실사용 가치를 의미하는 '가실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가실비는 가격이 비싸도 일상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다고 판단되면 지출을 아끼지 않는 소비 태도를 뜻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달 15∼26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Z세대를 겨냥한 다이슨 스타일랩 팝업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이슨 에어랩은 대표적인 가실비 소비 사례로 꼽히며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다이슨’ 모든 헤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내 스타일링 공간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다이슨 '에어랩’과 ‘슈퍼소닉’ 등을 사용해 원하는 헤어 스타일링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인증샷을 좋아하는 Z세대 특성을 고려해 팝업 전체를 인스타그래머블한 무드로 꾸미고 곳곳에 포토존을 준비했다.   

단독 상품과 혜택도 마련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토파즈 오렌지’ 컬러는 이번 팝업에서만 선보이는 한정판이다. 

이 밖에 새로운 노즐이 추가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포함해 ‘프러시안 블루’ ‘니켈·코퍼’ 등 ‘다이슨’ 헤어 제품 색상을 한자리에서 찾아볼 수 있다. 팝업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에코백, 배지 등 감사품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체험 요소가 결합된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잠실 롯데월드몰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팝업 성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