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대구영광라이온스클럽… 가족힐링데이 사업비 900만원 기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 이인수 기자
입력 2023-03-10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구영광, 저소득 위기가정 가족여행비 기부

대구 북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 지구 대구영광라이온스클럽이 가족힐링데이 사업비 900만원을 대구 북구 배광식 청장에 기탁하였다. [사진=대구북구]


대구 북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 지구 대구영광라이온스클럽 김성식 회장과 전임회장 등이 3월 10일, 가족힐링데이(저소득 위기가정 가족여행비) 사업비 900만원을 대구 북구 배광식 청장에 기탁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대구영광라이온스클럽 김성식 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과 임원진들이 참석하여 우리 북구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협약사업인 행복 북구 희망은행사업 중‘가족힐링데이 happy family’ 사업비로 전액 기부하였다.
 
이에 저소득 위기가정의 특별한 하루‘가족여행’을 선물하여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 간의 친밀도를 높여 가족 결속력을 강화하고자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대상자 모집을 통해 사업이 추진된다.
 
김성식 대구영광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이혼율 증가와 가족해체에 따른 가족 문제가 증가하고 평소 청소년 복지에 관심이 많았던 터라 전달된 성금이 주변의 위기가정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한 영광라이온스클럽 회원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