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2023년 경륜 일일명예심판 프로그램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2-27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2023년 경륜 일일명예심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7일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경륜 일일명예심판은 심판판정, 경주운영 등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높이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고객을 명예심판으로 임명, 경륜사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내달 25일 제1차 운영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분기별로 총 4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일일명예심판으로 선정된 고객은 평소 출입이 제한돼 있는 경주운영 현장(심판실, 방송실, 경주로 등)을 견학하고 심판판정 과정을 참관하는 등 2시간 가량 경주가 진행되는 과정을 지켜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제1회 일일명예심판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3월 3일부터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인 ‘스피드온 앱’ 또는 경륜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회차별 참여인원은 참가자의 집중도를 높이고자 6명 이내로 운영하되, 신규 참가자에게 우선권이 있으며 과거 참가자는 인원 미달 시 후순위로 참여가 가능하다. 또 제2회 참가접수부터는 회차별 공지에 따라 해당일자에 접수하면 된다.

경륜심판팀 관계자는 “일일명예심판은 참가자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올해도 본 프로그램을 통해 경륜 경주운영 전반에 대한 투명성과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알찬 과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