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3년 소셜미디어 견인 할 SNS 서포터즈 발대식'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2-12 10: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의왕시]

경기 의왕시가 지난 10일 시민이 주체가 돼 2023년 의왕시 소셜미디어를 이끌어갈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12일 시에 따르면 이날 열린 발대식은 서포터즈 위촉장과 기자증 수여에 이어 서포터즈 역할 및 활동 안내, 블로그 포스팅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또 서포터즈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SNS 서포터즈는 지난해 11월 공개 모집을 거쳐 SNS 활용 정도와 서포터즈 활동 경력, 기사 작성 능력 등을 고려해 총 30명을 선발했으며, 20~8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내 시민으로 구성됐다.

 

[사진=의왕시]

올해 12월까지 활동하게 되는 의왕시 SNS 서포터즈는 다양한 시선으로 시의 각종 소식·숨은 이야기들을 시민들에게 전파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올해는 블로그 포스팅과 인스타그램 사진 콘텐츠를 1개 분야로 합쳐 이전보다 더 폭넓고 다양한 콘텐츠로 시민들에게 의왕시 소식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김영수 부시장은 “의왕시가 지난해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등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 2012년부터 각종 SNS 시상식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은 서포터즈들의 활발한 활동 덕분에 가능했던 일"이라면서 “앞으로도 시의 다양한 소식을 시민의 눈높이에 맞게 잘 전달해 시와 시민 간의 가교역할을 수행하는 데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