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현장 중심 책임행정 실현 통해 현안사업 꼼꼼히 챙길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기 광주) 박재천 기자
입력 2023-02-10 15: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3년 주요 투자사업 현장점검활동 펼쳐

[사진=경기 광주시]

방세환 경기 광주시장이 9일 “앞으로도 시민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현장 중심 책임행정 실천을 통해 현안 사업들을 꼼꼼히 챙겨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방 시장은 "태전국민체육센터건립 현장과 정지리 자연재해 위험 개선지구 정비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했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이번 방문은 대형투자사업 현장별 추진실태와 문제점을 파악해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는 동시에 해빙기 안전사고 예방 및 주민불편 사항 등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고자 마련됐다. 

방 시장은 오는 13일까지 광주 실내수영장과 물놀이 시설을 비롯해 광주형 로컬푸드 복합센터,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 진출입 램프 개설 공사 현장 등 7개 사업장도 방문할 예정이다.

 

[사진=경기 광주시]

방 시장은 첫 번째 방문지인 태전국민체육센터 건립 현장을 찾아 내달 시범운영 준비상황을 확인하며, 개관 시 시민 불편이 없도록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다.

이와 함께 정지리 자연재해 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현장도 찾아 배수펌프장 유수지 주변 지하수위 변경에 따른 외부 유입수 차단 대책 마련 등 문제점을 신속히 보완할 것도 주문했다.

한편, 방 시장은 "이번 점검을 통해 민선8기 핵심 사업들에 대한 실행속도를 높여 시민이 체감하는 성과 창출에 전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