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메가랜드 첫 중간고사' 이벤트 진행...20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2-10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올해 첫 중간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메가랜드는 '2023년 첫 중간고사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 수험생을 대상으로 미션 달성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미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 기본이론 중간고사 1차, 2차 중 하나라도 평균 50점 이상을 달성하면 완료되며, 300명을 추첨해 이디야 흑당 라떼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메가랜드 중간고사는 메가랜드 스타 교수진들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며, 빠르고 정확한 해설과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더불어 응시 직후 오답 및 정답률을 파악하고, 나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체계적인 공인중개사 준비가 가능하다.

특히 메가랜드 중간·기말고사 시스템은 기존 시험과 다르게 배운 내용을 과정별로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는가를 확인하는 것에 집중 및 설계된 시험이다. 강의만 듣고 끝이 아닌 취약한 부분을 바로 파악할 수 있고, 개념이 문제에 응용되는 과정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수강생 대비 내 실력을 수치로 자세하게 분석받고, 모르는 문항을 교수님에게 즉시 질문해 답변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의 중간·기말고사 시스템은 메가랜드 나의강의실의 평가 메뉴를 통해 응시할 수 있으며, 문제 풀기를 완료하면 결과 확인이 가능하다. 이후 점수 확인 및 과목별 분석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의 중간고사 시스템 및 응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