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L, 한국·홍콩·대만 PDS 건축 책임자에 칸 찬 상무 영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지연 기자
입력 2023-02-03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칸 찬 JLL PDS 상무.  JLL]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인 JLL은 한국, 홍콩, 대만 PDS 팀 내 건축 파트의 책임자로 칸 찬 상무를 임명했다고 3일 밝혔다.

JLL PDS 팀은 해당 국가의 건축 및 인테리어 프로젝트 서비스를 하는 조직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워크플레이스 설계 및 프로젝트 관리 시장의 리더 입지를 확고히 하고, 최근 부동산 용도 변경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급격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서비스 오퍼링을 확대하고 있다.

찬 상무는 아시아,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노련한 건축가로 알려져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인사를 통해 신축 건물 및 자산의 용도 변경에서 프로젝트 및 개발 서비스의 역량을 강화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노후된 부동산 자산은 디자인 설계 및 운영의 비효율성을 초래하며 부동산 가치를 저하하고 있으며, 각종 건축 및 부동산 규제는 건물주와 투자자에게 여러 중요한 이슈에 대한 해결을 요구하고 있다.

장재훈 JLL 코리아 대표는 "사회적 및 환경적 가치를 창출하는 도시 재생, 마스터 계획 및 신축 빌딩 설계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건축 디자인 책임자인 칸 상무의 임명을 환영한다"면서 "찬 상무의 건축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풍부한 지식은 자산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엄청난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칸 찬 상무는 "코로나 팬데믹은 우리가 살고 일하고 노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고객들은 지속가능한 부동산을 필요로 하고 있다"면서 "JLL의 숙련된 팀과 협업해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