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학기는 ZEM과 함께" SKT, 키즈 브랜드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3-01-25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ZEM 앱 이용 시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과 20만원 상당 튼튼영어 이용권 제공

  • ZEM플랜 요금제 가입하면 스마트폰으로 데이터 걱정 없이 B tv 콘텐츠 시청 가능

SKT가 2023년 새 학기를 맞아 아이와 부모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ZEM 새 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SKT]

SK텔레콤(SKT)이 2023년 새 학기를 맞아 'ZEM(잼) 새 학기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ZEM은 만 12세 이하 아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SKT와 SK브로드밴드(SKB)의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다.

SKT는 이날부터 3월 31일까지 '두근두근 새 학기 선물 아이♥ZEM' 이벤트를 진행한다. ZEM 앱을 통해 자녀를 등록한 부모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시디즈 링고의자, 마이크로 킥보드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ZEM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기만 해도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플랫폼 20만원 상당 '튼튼영어' 1대1 영어 화상 수업 체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ZEM 앱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아이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부모는 ZEM 앱을 통해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시간과 사용 앱을 관리하고 미세먼지·급식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유해사이트 차단, 스몸비 방지 등 다양한 안심 편의 기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녀가 SKT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와 무관하게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T는 월 5500원 상당 '모비데이터팩' 무료 제공 프로모션도 펼친다. 이를 통해 IPTV 서비스 'B tv ZEM'이 독점 제공 중인 튼튼영어, 초등 학습만화 와이(Why)?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연말까지 데이터 걱정 없이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은 오는 3월 31일까지 SKT 어린이 전용 요금제인 'ZEM 플랜 요금제(5G ZEM 플랜 2종, LTE ZEM 플랜 2종)'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 학기를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설렘 가득한 새 출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ZEM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유무선 키즈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