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동 가구 '아임빅', 아동 패션 '히로'와 팝업스토어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3-01-25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팝업스토어 및 한샘몰서 다양한 이벤트 전개

아임빅X히로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한샘]



한샘은 자사 온라인몰 자녀방 가구 ‘아임빅’과 아동전문 패션브랜드 ‘히로’의 공동 팝업스토어 ‘아임빅X히로’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명동의 아동 패션 편집숍 ‘GLGK(Good Life Good Kids)’에서 운영된다. 
 
아임빅은 한샘의 온라인 전용 가구로, 아이들이 사용하는 작은 방에 적합하도록 수납에 특화된 게 특징이다. 한샘은 다음 달 낙상방지를 위한 침대 안전가드에 히로의 고유 체크무늬를 입혀 제작한 협업 상품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 한정판을 출시한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는 ‘리무버블 스티커’와 온라인 한샘몰 할인쿠폰이 들어간 기념 엽서를 준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인증한 고객을 매일 1명씩 추첨해 △아임빅 침대 △노뜨 매트 △아임빅 옷장을 증정한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아임빅 침대·옷장 가구를 구매한 후 댓글을 다는 고객에게 한정판 볼캡모자·스티커팩 세트를 제공한다. 다음달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30% 할인 구매 혜택과 함께 협업 기획 상품으로 제작된 신발 가방 ‘아임빅X히로 체커백’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던 아임빅 시리즈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