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15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01-19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스스로학습시스템' 학습지 부문 대상..."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선정"

백규태 재능e아카데미 대표(오른쪽)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학습지 부문 대상을 받은 후 이남식 인천재능대학교 총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재능교육]


재능교육은 자사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이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학습지 부문에서 15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며, 퍼스트클래스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21회를 맞이하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며 산업군별 2023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인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 시상식이다. 10년 이상 수상 브랜드로 지속 선정될 때 ‘퍼스트클래스 브랜드’로 지정된다.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재능교육의 철학이 담긴 스스로학습법으로 개인∙능력별 완전학습을 실현하는 학습관리 체계를 말한다. 적응형 진단평가와 지능형 진단처방시스템에 의한 진도결정 및 프로그램식 스스로학습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학습자는 스스로 공부하며, 진도 상담을 거쳐 최종 등급의 학습을 마치게 된다.

백규태 재능e아카데미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에듀테크 기반 스스로학습시스템을 더 진화시켜 아이들에게 최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