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2023 S/S 첫 번째 타임피스 컬렉션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1-18 11: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브랜드 메트로시티 주얼리가 2023 S/S 시즌 첫 번째 타임피스 컬렉션으로 ‘벨라 파빌라(BELLA FAVILLA)’를 18일 공개했다.

벨라 파빌라는 지난해 론칭한 메트로시티의 타임피스 라인인 ‘파빌라’의 미니 버전 컬렉션이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섬광’이라는 뜻에 걸맞게 태양을 모티브로 해 빛의 광택을 담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태양 섬광을 형상화한 스톤 세팅 케이스에 올해 S/S 트렌드를 반영해 화이트 스톤을 올린 케이스 베젤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 가지 버전으로 표현한 레이어드 구조의 케이스와 스트랩 교체가 용이한 스프링바 가죽 밴드를 적용해 여러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일반 유리보다 견고한 사파이어 유리와 습식 두께 도금을 적용해 변색과 마모에 대한 내구성을 높이고, 스위스 쿼츠 무브먼트로 퀄리티를 잡았다. 3기압 생활 방수도 지원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벨라 파빌라 컬렉션은 메트로시티만의 장인정신을 담은 프리미엄 타임피스로, 주얼리 못지않은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출시 예정인 호환 가능 스트랩을 활용하면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오프라인에서 신상품 벨라 파빌라 타임피스 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얼리버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과 자사몰 특정 상품 구매 고객에게 이탈리아 감성의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잔을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보자기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