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에이스와 '웨딩 멤버십' 제휴…"침구·침대 한번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3-01-10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웰크론몰, 에이스 웨딩멤버스 회원 대상 침구 할인

  • 연초 혼수시장 성수기 맞아 침구·침대 업계 '맞손'

[사진=웰크론]



침구 업계와 침대 업계가 연초 혼수시장 공략을 위해 힘을 합친다. 

웰크론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웰크론몰’과 에이스침대의 ‘에이스 웨딩멤버스’ 멤버십 제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기능성 침구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신혼 맞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형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침대와 매트리스는 물론, 제휴사 협업을 통해 각종 신혼·혼수 관련 상품 혜택을 제공한다.
 
웰크론몰은 이번 협업을 계기로 ‘호텔 베딩’, ‘미니멀리즘 베딩’ 등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침실 스타일링 테마 상품군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회원들에게는 감사 쿠폰팩 등의 기본 혜택을 준다. 여기에 알러지케어 기능성 이불·침구류 및 리빙·생활용품 10% 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등도 제공한다.
 
웰크론몰의 신혼 맞춤 프로모션은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웰크론몰 신규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에 ‘acebed’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이스침대 웨딩멤버스 회원번호를 입력하면 멤버십 전용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웰크론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침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침대와 침구의 만족스러운 스타일링 조합을 찾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