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글래드 호텔과 전략적 제휴…'호텔가구' 시장 공략 박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3-01-05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글래드 마포·여의도 콜라보 객실에 배치된 한샘 '바흐 701 인칸토 식탁' [사진=한샘]



한샘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샘은 호텔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마포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한샘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글래드 마포 14객실,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서 한샘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와 ‘모아 모듈형 패브릭소파’가 추가 설치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는 글래드 한샘 하우스와 동일한 한샘 밴드 식탁의자 140개가 배치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공동 마케팅도 전개한다. 글래드 호텔은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패키지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과 한샘 담요를 증정한다.
 
또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한~샘’, ‘글래드 한샘 하우스’ 예약·투숙 고객에게 한샘 담요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웰컴 쿠폰 2장을 증정한다. 한샘은 웰컴 쿠폰을 지참하고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빈티지 페달 휴지통을 증정한다.
 
한샘은 이달 말 메종 글래드 제주 본관 객실 내 가구를 맞춤 제작해 공급하는 등 향후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한샘은 향후 롯데호텔·KT에스테이트 등 주요 호텔 사업자와 협력해 특급 호텔 시장 공략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