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 JP모건 헬스케어 참가···"글로벌 도약 비전 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12-26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스디바이오센서는 다음 달 9~12일(현지 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 처음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41회째를 맞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는 전 세계 바이오·제약 기업과 투자자가 한자리에 모이는 업계 최대 규모의 행사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JP모건의 공식 초청을 받아 다음 달 10일 아시아태평양·중남미(APAC & LatAm) 섹션에서 기업 발표를 진행한다.

기업 발표에는 조혜임 에스디바이오센서 전무가 △신성장 동력 △메리디언 바이오사이언스와의 사업적 시너지 △향후 인수합병(M&A) 전략 등 글로벌 바이오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7월 인수 결정 후 현재 인수 마무리 단계에 있는 메리디언 바이오사이언스와의 유통, 생산 및 포트폴리오 확대 측면의 시너지 효과에 대해 언급하며 미국 시장 내 에스디바이오센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릴 계획이다.

백순철 에스디바이오센서 IR팀 매니저는 "당사의 미래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상황에서 다수의 1대1 미팅을 통해 에스디바이오센서에 대한 비전을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