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8개월 간 제공한 이용자 대상 쿠폰가치 104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12-20 09: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기어때와 해외숙소 10% 쿠폰도 제공…내달 21일까지 지원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멜론은 여기어때와 협력해 구성한 여행지 맞춤 음원 플레이리스트를 20일 공개했다.[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이하 카카오엔터)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멜론이 멤버십 서비스 '멜론 라운지'에서 지난 4~11월 제공한 쿠폰 가치가 104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멜론 라운지(이하 라운지)는 2014년 12월부터 운영해온 멜론 혜택관을 지난 4월 공연과 전시·어학·식음료·여행 등 MZ세대 관심사를 더해 새로 개편한 것이다. 이용자는 메가박스·제주항공·예술의전당·LF몰·YBM인강 등 브랜드에서 관련 제품·서비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엔터 관계자는 "올해 총 19개 브랜드가 라운지에서 멜론 회원에게 특화된 혜택을 선보였다"며 "멜론 유료 회원들은 온·오프라인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멤버십을 누렸다"고 강조했다.

라운지는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 운영사 여기어때컴퍼니와 해외여행 숙소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제공 대상은 멜론 유료 회원들로 기한은 다음달 31일까지다. 아울러 여기어때 광고 모델 마츠다·민니·그렉과 협력해 일본·미국·태국 맞춤형으로 구성한 여행지 음원 플레이리스트도 공개했다. 이용자는 일본 마츠다, 태국 민니, 미국 그렉이 추천한 곡을 즐길 수 있다.

조은영 카카오엔터 멜론서비스본부장은 "멜론 라운지는 여기어때의 브랜드 캠페인을 음악으로 확장해 연말연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멜론은 음악 산업의 대표 주자로서 음악을 매개로 한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멜론 라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