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웰즈, 인삼죽 브랜드 '건강한수'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2-12-15 16: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데이웰즈와 미스터아빠의 70여년 전통인삼죽 HMR 브랜드 '건강한수’ 제품. 사진=데이웰즈]

데이웰즈와 미스터아빠가 글로벌 HMR 상품 '건강한수'라는 브랜드로 70여년 전통 '인삼죽' 신제품 출시를 위해 국내 체인점만 220여 군데 되는 지에프포유의 바우네나주곰탕과 컬래버레이션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데이웰즈는 로컬 푸드테크 기업으로 국제표준인증 ISO-22000 시설에서 어린이 밀키트 ‘키즈밀’을 카카오 계열사 키즈노트에서 독점 판매하는 등 국내 대표적인 스마트팩토리 기업이다. 어린이 밀키트 시장 선점에 이어 이번에는 실버 및 중장년층을 겨냥한 ‘건강한수’를 론칭한다. 국산 쌀과 풍기 인삼을 사용하고 자동 레토르트 공법을 통해 고온에서 추출된 인삼 본연의 맛과 성분을 담았다. 원자재 소싱 또한 미스터아빠가 가진 로컬푸드 소싱력으로 신선한 재료 공급을 완성했으며, 국제표준인증 기술을 통해 HACCP 안전 관리 시설에서 생산된다.

 

레트로트 멸균 시설물 등 2800평형 규모의 스마트팩토리 대표기업 데이웰즈 전경. 사진=데이웰즈]

미스터아빠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가 핵심 추진 중인 글로벌 시장 성장과 혁신 경쟁력을 인정하는 2022년 아기유니콘에 선정됐다. 미스터아빠의 글로벌 인프라를 통해 K푸드 수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전국 약 5만4000여 개의 회원사를 둔 한국슈퍼마켓협동조합 및 코사마트 등에서 내년 초반 출시 후 본격적으로 공급할 방침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