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연금저축 가입 시 네이버페이 3만원 지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22-12-06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자사 연금저축 상품 가입 시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연금저축은 연말정산 시 최대 66만원 세액공제를 제공해 '13월의 월급'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케이뱅크는 현재 보험사와의 제휴를 통해 연금저축 상품 3가지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한화생명과 제휴한 연금저축 상품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월보험료 10만원 이상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제공하며, 가입 후 2회차 보험료 납입 후 지급된다. 상품은 기본 보험료의 최대 200%까지 추가납입이 가능하다.

하나생명,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과 제휴한 연금저축 상품도 있다. 하나생명 제휴 상품은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중도 인출이 가능하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제휴 상품의 경우 장기유지보너스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연금저축을 비롯한 다양한 보험상품을 편리하게 조회하고 빠르게 설계하는 '모바일 슈랑스(모바일+방카슈랑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내게 꼭 맞는 보험상품을 쉽고 간단하게 가입하고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