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연말 맞아 '브라더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12-05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모든 고객에 10% 할인...포토 리뷰 땐 상품권도

  • 오는 16일까지 브라더 공식몰서 단독 진행

[사진=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프린팅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공식몰에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브라더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브라더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공식몰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즉시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포토 리뷰 이벤트 참여자는 포토 리뷰 작성 시 금액대별로 최대 10%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2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1만원권을,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구매 고객에게는 2만원권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번 브라더 페스타 프로모션은 브라더 공식몰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프로모션 제품은 공식몰에서 판매 중인 프린터 본체 및 소모품 전 모델이다.

최정규 브라더코리아 이사는 "연말을 맞아 브라더코리아 대표 제품부터 소모품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공식몰 내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것은 물론 포토리뷰 시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더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