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2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11종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1-24 18: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케이크 11종과 한정 판매 음료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는 '원터 홀리테이 쇼' 테마로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유명 일러스트 작가 최환욱씨와 협업한 케이크 11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신제품 3종은 투썸의 케이크 역량이 집중된 제품들이다. 대표 제품으로 선보이는 윈터 홀리데이 쇼는 강렬한 레드 글레이즈에 다양한 과일 데코레이션으로 크리스마스 리스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홈메이드 스타일의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빅토리아 다쿠아즈 초콜릿 생크림은 쫀득한 다쿠아즈 시트에 달콤한 가나슈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를 곁들인 제품이다.

화이트, 골드 컬러 조합의 고급스러운 외관에 특별한 미각 경험을 선사하는 '더 스윗 셀러브레이션'도 선보인다. 부드러운 캐러멜 풍미의 치즈케이크와 상큼한 만다린 과육, 블러드 오렌지 쥬레가 잘 어우러진다.

소중한 사람들과의 홈파티를 위한 스페셜 홈파티 케이크도 있다. 투썸의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을 2단으로 즐기는 화려한 비주얼의 홀리데이 스트로베리 쇼는 홀리데이 시즌에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촉촉하고 진한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생크림과 마시멜로, 초콜릿 칩이 샌드된 윈터 스노우 베어는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마이 투썸 하트 듀오는 투썸의 스테디셀러인 뉴욕치즈, 클래식 가토 쇼콜라 두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투썸 블랙 포레스트는 풍성한 생크림과 촉촉한 초콜릿 시트에 달콤한 초콜릿 컬과 상큼한 체리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홀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전국 투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하트 앱의 홀케이크 예약을 통해 수령 희망일 하루 전까지 미리 주문할 수 있다. 투썸하트 앱의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모바일 쿠폰 구매 및 선물하기,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