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대~한민국] 세븐일레븐, 축구 경기 스코어 따라 모바일 상품권 싸게 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2-11-21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축구 대회를 맞아 '집콕 응원족'을 겨냥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한민국의 선전을 응원하는 모바일 앱 이벤트부터, 수입맥주 할인 및 맥주와 응원할 때 많이 즐기는 간식류 할인 등 다양하다.

세븐일레븐은 공식 모바일 앱(세븐앱)을 통한 ‘우리나라 득점 모바일 상품권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 오는 24일, 이달 28일, 다음 달 3일에 우리나라가 골을 넣으면 득점에 따라 6%에서 최대 15%까지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 상품권 판매는 해당 경기 다음 날부터 3일간 진행된다.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경기 예상 스코어를 댓글로 남기면 스코어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2000원)을 증정한다.

집콕 응원에 빠질 수 없는 맥주와 치킨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우리나라 경기가 열리기 이전인 오는 23일까지 수입맥주 16종에 대해 하나카드로 4캔 이상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 경기가 치러지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는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로 16% 할인 혜택을 준다. 

맥주와 환상궁합인 치킨 역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우리나라 경기 전일까지는 ‘만쿠만구 치킨’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우리나라 경기 기간에는 40% 할인한다. 이달 30일까지는 인기 스낵 및 안주 7종에 대해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병철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축구 대회를 기념하고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의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