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인증서로 국세청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11-18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내년 2월 24일까지 '2022 New SOL 연말정산 미리보기' 시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신한인증서로 연말정산 미리보기 및 연말정산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2022 연말정산, New SOL로 Attention’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23년 2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 뉴 쏠(New SOL)에서 신한인증서 발급 △신한인증서로 연말정산 미리보기 △신한인증서로 연말정산하기 △15주간 출석체크의 네 가지 미션으로 구성해 미션 참여 시마다 도장을 획득한 후 경품에 응모하면 된다.

특히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는 홈텍스에 들어가지 않아도 '뉴 쏠'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의 편의성을 증대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뉴 쏠'에서 신한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미션을 수행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2명) △아이폰 14 PRO(5명) △삼성 BESPOKE 제트(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4만명) △마이신한포인트 최고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인증서는 작년 10월 금융권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인정받아 출시한 전자서명 인증서비스로서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정부24, 건강보험공단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뉴 쏠'에서 10초만에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고 유효기간도 3년으로 매년 갱신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인증서를 통해 ‘13월의 월급’ 연말정산을 미리 경험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을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한인증서도 경험하고 연말정산도 준비하시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