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개발직군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2-11-08 09: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두자릿수 이상 채용…4개 부문서 모집

[사진=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동의 다음(Next Mobility, Next Movement)'을 선도할 개발직군 신입·경력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8일 밝혔다. 개발 분야에서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한꺼번에 모집하는 것으로, 카카오모빌리티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공개채용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번 공채에서 두자릿수 이상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입사원의 경우 모집 부문은 개발 직군인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안드로이드 등 총 4개이나, 직무에 상관없이 지원하는 것도 가능하다. 모빌리티·IT 분야에 관심 있는 2023년 2월 또는 8월 졸업 예정자 중 내년 2월부터 근무가 가능한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졸업자 중 경력이 있는 경우에는 최대 1년 미만 경력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경력사원은 백엔드, iOS, 안드로이드, 빅데이터 엔지니어, QA 총 5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경력사원의 경우 관련 경력을 1년 이상을 보유하고 있고 내년 초부터 근무가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 이전에 코딩테스트나 면접 등 카카오모빌리티의 채용 전형을 진행한 이력이 있더라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접수 △1·2차 코딩 테스트 △기술 면접 △컬쳐핏 면접 △최종 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오는 21일까지 카카오모빌리티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한다. 신입사원 지원자의 경우 1·2차 코딩테스트는 각각 이달 26일, 다음달 3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경력사원 지원자의 경우 지원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자율적으로 코딩테스트 일정을 지정할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게더타운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 상담회'를 진행한다.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신입사원 지원자 대상으로, 오후 5시부터는 경력사원 지원자 대상으로 설명회가 열린다. 1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는 신입·경력사원 지원자 모두를 대상으로 채용 상담부스가 상시 운영되며, OX 퀴즈를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승일 카카오모빌리티 최고기술책임자(CTO)는 "모빌리티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포진돼 있는 카카오모빌리티에서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이동의 미래를 만들어나갈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