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부산에 독일 R&D센터 개발 '글로벌 컬렉션 라인' 첫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0-28 10: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블랙야크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1층 블랙야크 글로벌 매장 [사진=블랙야크]


블랙야크는 지난 27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1층에 글로벌 컬렉션 라인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글로벌 매장을 처음으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컬렉션 라인’은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이스포(ISPO) 뮌헨’ 어워드에서 단일 브랜드 누적 집계 기준으로 역대 최대 수상 기록인 26관왕을 이끌며 그 우수성을 수년간 인정받아 온 블랙야크의 독일 R&D센터 ‘DNS(Development Never Stops)’가 개발한 제품들이다.

이번에 오픈한 글로벌 매장에서는 알피니스트들의 안전한 활동을 위해 극한의 환경에서 기술력 필드테스트를 거친 글로벌 컬렉션 라인 제품을 국내 사용자의 핏으로 적용해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이스포 어워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된 ‘바코시2다운자켓’이 있다. 역동적인 움직임을 돕는 입체적 패턴과 퍼텍스, 코듀라, 프리마로프트 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과 기능성을 한층 끌어 올렸다.

또 다른 제품인 ‘타우루스900다운자켓’은 최상급 폴란드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내부 공기층 기둥을 세우는 블랙야크의 박스월 챔버 기술을 적용해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이외에도 고어텍스 재킷 및 팬츠를 비롯해 티셔츠 등 하드쉘부터 베이스 레이어까지 혁신적인 기술력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여기에 처음으로 국내에 문을 연 글로벌 매장인만큼 블랙야크는 ‘히말라얀 오리지널’이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구성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알피니즘을 이어가는 블랙야크의 노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부산 1호점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에 글로벌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