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주완 LG전자 사장 "고객 가슴 뛰게 할 강력한 브랜드 만들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수지 기자
입력 2022-10-13 10: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직원 참여 '최고경영자(CEO) 펀 톡(F.U.N Talk)' 개최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임직원에게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자고 주문했다.
 
LG전자는 최근 조 사장이 ‘최고경영자(CEO) 펀 톡(F.U.N Talk)’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주제는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다. 행사에는 약 7000명의 임직원이 실시간으로 참여했다.
 
CEO 펀 토크는 조 사장이 취임한 후 구성원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4번째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전자 브랜드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심도 있게 나눴다.
 
조 사장은 “LG전자가 세대와 시대를 넘어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서는 고유의 가치와 매력을 갖춘 브랜드가 정립돼야 한다”며 “기업의 미래를 위해 꼭 보존하고 발전시켜야 할 가장 중요한 자산 두 가지는 사람과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의 요구사항이 날로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고객이 열광하고, 고객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강력한 브랜드 빌딩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라이프즈굿(Life's Good) 컴퍼니로서의 브랜드 지향점을 구성원과 공유했다. 브랜드 미션인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고객에 제공하기 위한 핵심가치로 △최고의 품질과 고객경험 △인간 중심의 혁신 △미소 짓게 하는 따뜻함을 정립하는 등 향후 브랜드 방향성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나눴다.
 
아울러 조 사장은 “좋은 브랜드는 일관된 스토리를 갖고 있고, 고객 접점에서 일하는 모든 구성원의 스토리가 모여 LG전자라는 브랜드가 만들어진다”며 “구성원이 각자의 자리에서 고객을 위한 가치를 만들어 가는 ‘LG 브랜드의 앰배서더’가 되어 달라”고 덧붙였다.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최고경영자(CEO) 펀 톡(F.U.N Talk)에서 구성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LG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