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쇼핑몰 CEO부터 교수∙컨설턴트까지 전문가 노하우 전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9-20 1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페24 쇼핑몰 전문가 실전 교육 관련 사진 [사진=카페24]


현직 온라인 쇼핑몰 CEO를 비롯한 각 분야 전문가가 창업 실전 교육에 나선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전문가가 온라인 창업자에게 각종 사업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프로그램 '전문가를 만나다' 6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교육에는 수년째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부터 교수, 마케팅·재무 컨설턴트 등 전자상거래 각 분야 전문가가 강사로 참여한다. 카페24 창업센터 동대문점 현장 또는 화상 라이브 방식으로도 전문가와의 대담 참여가 가능하다.
 
20일 여성의류 쇼핑몰 '세여자몰' 창업자인 최광종 대표의 '마케팅 홍보, EC콘써트' 강의가 진행된 데 이어 26일에는 전중열 교수가 손익분기 설정, 비용 계획 등 사업에 필요한 '재무 계획'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오는 28일엔 패션창업 연구소를 운영 중인 최효진 대표가 '돈 버는 인스타 마켓의 비밀'을 통해 인스타그램 콘텐츠 작성 방법을 사례로 강의한다. 이 외에 29일엔 인플루언서 활용 우수 사례가, 30일에는 국내외 마켓플레이스에서 매출을 함께 높이는 전략이 소개된다.
 
권계영 카페24 창업컨설팅연구소장은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를 비롯한 전문가들이 직접 경험한 내용의 강의는 실제 사업에 빠르게 도입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강사진의 커리큘럼으로 온라인 사업자의 노하우 전수 폭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