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제3회 동해시 평생학습 愛, 책문화 축제 아웃리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2-09-19 15: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교밖 청소년 사회인식개선 활동, 홍보품 배부

동해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책문화 축제 아웃리치 진행하고 있다.[사진=동해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

강원 동해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지난 17일, 18일(2일간) 오전 10시부터 16시 30분까지 동해체육관 옆 부스에서 제3회 동해시 평생학습 愛, 책문화 축제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19일 센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제3회 동해시 평생학습 愛, 책문화 축제를 참여한 지역주민 및 청소년들에게 동해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을 홍보하면서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음을 홍보해 학교 밖 청소년 발굴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학교밖 청소년들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들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학교밖 청소년 사회인식개선 활동(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사회인식 개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 프로그램을 진행한 동해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검정고시를 통한 학력취득 지원, 대학진학 지원, 청소년 및 보호자 상담, 자격증 취득 및 직업체험 및 훈련(사회진입)지원, 건강검진, 급식지원, 문화·예술체험, 청소년단 활동 등 동해시에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