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부티크, 가구 편집숍 보블릭과 손잡고 '하이엔드 가구'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8-26 10: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신사 부티크가 디자인 가구 편집숍 보블릭과 손잡고 하이엔드 가구를 판매한다. [사진=무신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럭셔리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부티크’에서 국내외 하이엔드 디자인 가구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위해 무신사 부티크는 디자인 가구 전문 편집숍인 ‘보블릭(Vorblick)’과 손을 잡았다.
 
무신사 부티크가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디자인 가구 편집숍 보블릭이 현재 판매 중인 제품들이다. 보블릭은 해외 럭셔리 가구 브랜드 상품을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편집숍으로, 이탈리아 대표 퍼니쳐 브랜드인 ‘알리아스’의 국내 독점 유통을 맡고 있다.

이번에 무신사 부티크에서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엘앤씨스텐달과 마지스, 알리아스, 카스텔리, 드리아데 등 ‘바우하우스’와 ‘미드 센추리 모던’ 디자인을 대표하는 명품 가구 브랜드들이다.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상품 배송 과정은 가구 배송 전문 업체가 담당해 안전하게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무신사 부티크 관계자는 “무신사 부티크는 지난 7월 신규 카테고리로 럭셔리 빈티지 워치를 오픈한 이후 지속적으로 하이엔드 럭셔리 분야를 확장하는 과정에서 최상위 카테고리로 꼽히는 명품 가구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부티크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더욱 새롭고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들을 엄선하여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 부티크는 다음달 16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보블릭 쇼케이스를 열고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글로벌 가구 브랜드 마지스의 대표 가구인 ‘퍼피’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