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5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08-15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미지 확대
Next
  • 1 / 13
  • [그래픽=홍승완 기자]

     
     
     

     
     

     
     
    '오늘의 띠별 운세' 2022년 8월 15일(월요일·음 7월 18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무조건 없애거나 부정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너무 강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
    60년생 -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을 경계하세요. 겉과 속이 다를 수 있습니다.
    72년생 -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쓴 법이에요.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잘 새겨들으세요.
    84년생 - 선택을 할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것입니다.
    96년생 -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자꾸 새로운 일을 벌이지 마세요.

    ▶소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아주 좋은 날이에요. 미혼남녀는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
    61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입니다. 작은 일이라도 주변 사람과 힘을 합치세요.
    73년생 - 자신보다는 상대방을 먼저 생각하세요. 덕을 베풀면 친구도 생기고 재물도 얻을 거에요.
    85년생 - 선물을 받거나 상을 타는 날입니다.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97년생 - 하늘과 땅의 기운이 화합하는 날이에요. 집이나 주변에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생각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안 되는 일은 조금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
    62년생 -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언제나 희망을 잃지 마세요.
    74년생 - 선택의 기로에서 고민할 수 있어요. 시간 끌지 말고 과감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자칫 가까운 사람이 등을 돌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지 마세요.
    98년생 - 취할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리세요. 욕심을 부리면 스트레스만 늘어날 수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제 발로 찾아오니 만사가 즐거운 날입니다. 가는 곳마다 웃음이 넘쳐날 거에요. "
    63년생 - 다른 사람이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주변 친구의 덕을 볼 수도 있습니다.
    75년생 - 마음을 터놓고 사람들을 대하세요. 시비와 다툼이 눈 녹듯 사라질 것입니다.
    87년생 - 우연한 기회에 좋은 인연을 만날 거에요. 오늘 만나는 이성을 놓치지 마세요.
    99년생 - 주위에 재물이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뜻하지 않은 용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금전운이 좋으니 재미삼아 복권이라도 사보세요. 행운의 시간은 오후 4~5시 경입니다."
    64년생 - 점차 운이 상승하니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의 고비만 넘기면 앞으로는 탄탄대로에요.
    76년생 - 주변 대인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우선하세요.
    88년생 - 티끌 모아 태산이니, 작은 일에도 충실하세요. 너무 큰 것만 노려서는 안 됩니다.
    00년생 - 재물운과 대인운이 좋은 날이에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나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뱀띠 오늘의 운세 "조용히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으세요. 나서지 말고 타인의 그늘 밑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곧 이루어질 듯 하나 아직 때가 아니에요. 좀더 기다려야 뜻을 이룰 것입니다.
    77년생 - 작은 불씨가 큰 화를 부를 수 있어요. 평소보다 말을 줄이고 행동을 자제하세요.
    89년생 - 다른 사람에게 이리 저리 끌려다니지 마세요. 얇은 귀가 문제가 될 수 있어요.
    01년생 - 적당히 현실에 만족해야 하는 날입니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삼가도록 하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니 쉬고 싶은 날이에요. 그래도 금전운은 좋은 하루입니다."
    66년생 -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대비하세요. 한 수 앞을 보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78년생 - 지금 시작하는 일은 걸림돌이 많아요. 먼저 주위를 정리하고 천천히 생각하세요.
    90년생 -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마세요. 야심차게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 끝날 수 있어요.
    02년생 -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한번 시작한 일은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안정되니 심신이 편안한 날입니다. 만사가 모두 즐거울 거에요."
    67년생 - 새로운 재물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조금 욕심을 부려도 좋습니다.
    79년생 - 우물에 가서 숭늉을 찾지 마세요. 서두르면 들어온 행운이 달아날 수 있어요.
    91년생 - 그동안 막혀있던 일이 조금씩 풀릴 거에요. 차분하게 하나씩 풀어가도록 하세요.
    03년생 - 너무 자신을 실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매사에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돈이 궁하더라도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68년생 - 급하게 서두르면 이득이 없어요. 새로운 변화는 서서히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키워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92년생 - 마음을 잘 가라앉히고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섣불리 감정을 드러내서는 안 됩니다.
    04년생 - 매사에 모범을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즉흥적인 결정은 피하고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해서는 안 됩니다. "
    57년생 - 자신의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할 때입니다. 모든 병은 마음에서 시작되기 마련이에요.
    69년생 - 언제나 웃음을 잃지 말고 희망을 가지세요. 긍정적인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81년생 - 정정당당한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남에게 흠집 잡힐 만한 일은 만들지 마세요.
    93년생 - 지루할 만큼 평범하고 조용한 날이에요. 조용히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거절하지 마세요. "
    58년생 - 계획한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추진하세요. 원하는 대로 술술 풀릴 것입니다.
    70년생 - 매매나 거래에 좋은 날입니다.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오늘 중에 끝을 보세요.
    82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에 좋은 날이에요. 당신의 이상형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94년생 - 고민이 있으면 주위의 조언을 구하세요.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하루입니다. 자신의 능력과 경험을 잘 살려보세요. "
    59년생 - 일희일비하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세요. 즐거운 소식도 있고 나쁜 소식도 있어요.
    71년생 - 소비를 줄이고 재물 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지 마세요.
    83년생 -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적극적으로 나서세요. 실패나 변화를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95년생 - 잔소리나 듣기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잠시 자리를 피하는 것도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