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드라마 '세상은 멜로틱' 작사 공모전 음원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영은 PD
입력 2022-06-03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6월 1일부터 6월 22일까지 펀딩 진행 중인 제페토 드라마 작사 공모전 음원 두 곡이 공개되었다.
 
‘세상은 멜로틱’은 언론사 최초 네이버 제페토를 활용한 드라마 콘텐츠다.

제페토 드라마 '세상은 멜로틱'은 차세대 AI 성우 기술과 메타버스 대표 플랫폼을 활용하였다.
 
이번 작사 공모전의 경우, 펀딩에 참여하여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에 없었던 새로운 방식으로 많은 기대감을 불러오고 있다. 참여 조건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메타버스 드라마 ‘세상은 멜로틱’과 가장 어울리게 가사를 쓰면 된다.
 
참여 방법은 펀딩 플랫폼인 ‘텀블벅’을 통해서 후원을 하고, 아주TV에서 드라마를 시청하며 그에 걸맞은 가사를 쓰면 된다. 음원은 후원하면 들을 수 있게 텀블벅에 공개되어 있다.
 
이번 작사 공모전 음원은 총 두 곡이다. OST로 확정되어 세상으로 나오길 기다리는 두 개의 음원은 신세대 작사가를 기다리고 있다. 장르는 발라드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후원자들의 호응을 얻는 중이다.
 
한편, ‘세상은 멜로틱’은 6월 3일 기준으로 2화를 공개하였다. 해당 드라마는 격일로 오픈되고 있으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가상과 현실 연계형 콘텐츠다.
 

[멜로틱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